선일일렉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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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정보

윤리경영

정직하고 청렴한 경영을 위한 윤리적 가치 추구

윤리경영방침

선일일렉콤은 미래지향적 사고와 정직성을 기반으로 창조적인 경영과 전문적이고 실천적인 조직원의 자세를 체질화함으로써 새로운 세기를 주도해 나가는 기업 사명을 확고히 한다.
이를위해서 기업이 지향하는 기업윤리 수준을 정해놓고 전체 임직원의 이에 맞는 행동을 유도함으로써 투명한 기업풍토 구축 및 임직원의 행동과 가치 판단의 기준을 삼고자 한다.

  • 고객
    고객을 존중합니다.
    본사는 고객이 진정한 사업기반이라는 신념하에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가치를 끊임없이 창출,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절대적인 신뢰를 확보한다.
  • 이해관계자
    공정하고 합리적인 상호 발전을 추구합니다.
    모든 거래는 평등한 참여기회가 보장된 가운데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라 이루어지며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상호 신뢰와 협력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장기적 관점에서 공동의발전을 추구한다.
  • 임직원
    인간존중 기업문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임직원은 정직과 공정의 신념으로 선일일렉콤인 으로서의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고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공정한 직무수행을 통해 주어진 사명을 완수한다.
  • 사회
    기업을 통해 국가와 사회발전에 기여합니다.
    고용의 창출과 조세의 성실한 납부로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문화 및 복지사업을 통해 사회발전에 공헌하며 국가생활 발전에 이바지한다.
윤리경영센터

선일일렉콤은 윤리경영센터를 통해 윤리강령에 어긋나는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 부당한 요구, 비리 등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협력사 여러분과의 공정한 거래유지를 위한 의견도 수렴하고 있사오니 선일일렉콤과의 거래 시, 부당한 점이 있을 경우에도 알려 주시기바랍니다.

  • 제보대상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거래관련 불이익 및 불공정 행위
    금품수수 및 향응 요구 또는 제공
    기타 윤리경영에 위배되는 사례

  • 제보 방법

    온라인:
    우편접수: 서울시 노원구 노원로 15길 10, A동 501호 윤리경영센터
    전화번호: 02) 979-5100
    팩스: 02) 979-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