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일일렉콤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 Q기타
    제품 도면과 배광 파일을 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1. 웹하드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www.webhard.co.kr/ 

    - 아이디: sunil11 

    - 비밀번호: 5100

     

    2. 제품정보 > 찾으시는 제품 선택 > Download 에서 

    도면, 배광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Q기타
    인증서는 어떻게 다운 받을 수 있나요?
    A

    고객지원 > 자료실에서 필요한 인증서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자료구분 : 각종 자료를 구분해 놓았습니다. 

    2. 품목구분: 품목을 대분류 - 중분류로 구분해 놓았습니다.

    3. 키워드 검색: 찾는 인증서의 주요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모델명을 클릭하시면 파생모델명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증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인증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Q기타
    고객상담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고객상담 번호는 1588-3169 입니다. 

    <운영시간> 평일: 08:30 ~ 17:30 / 주말·공휴일: 휴무 

  • Q기타
    제품 카탈로그를 받아볼 수 있을까요?
    A

    홍보센터 > 카탈로그 메뉴에서 제품 카탈로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쇄물을 받아보고싶다면, 고객지원 > 문의하기 를 통해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 하신후 고객정보를 남겨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 Q기타
    화물지점을 알고싶습니다!
    A

    <영주>

    대신화물: 영주휴천지점 

    경동화물: 영주휴천지점 

     

    <서울>

    대신화물: 노원상계지점

    경동화물: 노원상계지점

     

  • Q기타
    문의하기 내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고객지원 >문의하기를 통해 남겨주신 문의 사항은 문의를 남긴 후 

    확인 페이지에서 최종 확인하시면 완료됩니다.

    별도의 확인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문의 내용을 담당자 확인 후 전화 또는 이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은 영업일 기준

    평일의 경우 익일 내 08:30~ 17:00 중에 연락드리고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